본문 바로가기
요즘의 이슈

[키앤코어] 준우승팀과 우승후보의 대결... 예측 승률은?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프리뷰

by 키앤코어 2022. 12. 9.
728x90

안녕하세요. 키앤코어입니다.

오늘은 축구 관련 소식 전달드립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절정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8강의 경기가 치러질 예정인데요. 8개 국가로 좁혀진 만큼 우승후보로 꼽히는 강호들이 남아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떤 국가가 우승하게 될지 아직도 예측이 어려운 상황. 어떤 선수들이 출격할지, 예측 승률은 몇일지 살펴보시겠습니다. 토요일 오전 0시에 열리는 크로아티아와 브라질의 경기입니다.

먼저 크로아티아입니다. 리바코비치(자그레브)가 수문장으로, 수비에는 소사(슈투트가르트)와 유라노비치(셀틱)가 풀백, 그바르디올(라이프치히)과 로브렌(제니트)의 출전이 예상됩니다.

미드필더에는 후방에 마르첼로 브로조비치(인테르)가 배치되고, 마테오 코바치치(첼시)와 주장 루카 모드리치(레알 마드리드)가 중원에 나서 3미드를 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수에는 공격수에는 좌측 날개에 페리시치(토트넘), 우측 날개에 블라시치(토리노), 중앙에는 크라마리치(호펜하임)가 나서 4-3-3 포메이션으로 선발 출전할 것이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는 브라질은 골키퍼에 알리송(리버풀), 수비수는 산드루(유벤투스)와 다닐루(유벤투스)가 양쪽 풀백을, 센터백은 마르퀴뉴스(PSG)와 티아구 실바(첼시)가 포백을 구성합니다.

미드필더에는 후방에 프레드(맨유)와 카세미루(맨유)가 배치되고, 좌측에는 비니시우스(레알 마드리드), 우측에는 하피냐(바르셀로나), 중앙에는 네이마르(PSG)가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 공격수에는 히샬리송(토트넘)이 출전하여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되는데요. 부상이었던 알렉스 산드루의 복귀가 예상되며 완전한 베스트 11을 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츠 예측 사이트인 OPTA에 따르면 크로아티아의 승리 11.7%, 무승부 18.9%, 브라질의 승리 69.4%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브라질의 승리를 예상하는 분위기입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이상 키앤코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키앤코어를 '좋아요' 및 '팔로우' 하시면
매일 유익한 정보와 실시간 이슈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