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의 이슈

[키앤코어] 모드리치의 라스트 댄스! 예상 승률은?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프리뷰

by 키앤코어 2022.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키앤코어입니다.

오늘은 축구 관련 소식 전달드립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가 크로아티아를 3대 0으로, 프랑스가 모로코를 2대 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는 주말에 치러집니다.

18일이 되는 자정에는 크로아티아와 모로코의 3~4위 결정전이 먼저 치러집니다. 크로아티아의 주장 모드리치의 마지막 월드컵 경기입니다. 양 팀의 라인업이 어떨지 미리 살펴보시겠습니다.

먼저 크로아티아입니다. 골키퍼에 리바코비치(자그레브), 수비수는 바리시치(레인저스)와 유라노비치(셀틱)가 풀백을, 센터백은 로브렌(제니트)과 그바르디올(라이프치히)이 예상됩니다.

미드필더에는 마지막을 불태울 월드클래스 라인이죠. 마테오 코바치치(첼시)와 마르첼로 브로조비치(인테르), 그리고 주장 루카 모드리치(레알 마드리드)의 3미드 구성이 예상됩니다.

공격수에는 좌측 날개에 이반 페리시치(토트넘), 우측 날개에 마리오 파샬리치(아탈란타)가, 스트라이커에 안드레이 크라마리치(호펜하임)가 출격해 4-3-3 포메이션 구성이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는 모로코는 골키퍼에 야신 부누(세비야), 수비수에 마즈라위(뮌헨)와 하키미(PSG)가 양쪽 풀백을, 센터백은 엘 야미크(바야돌리드)와 사이스(베식타시)의 출전이 예상됩니다.

미드필더에는 이번 아프리카 돌풍을 든든하게 받쳤던 허리 라인이죠. 아제딘 우나히(앙제), 소피앙 암라바트(피오렌티나), 셀림 아말라(스탕다르)가 출전해 3미드 구성이 예상됩니다.

공격수에는 좌측 날개에 소피앙 부팔(앙제), 우측 날개에 하킴 지예흐(첼시)가, 스트라이커에 유세프 엔 네시리(세비야)가 출격해 4-3-3 포메이션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별예선에서 맞붙었던 두 팀은 골 없이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었는데요. 스포츠 예측 사이트인 OPTA에 따르면 크로아티아의 승리 43.1%, 모로코의 승리 30.9%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이상 키앤코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키앤코어를 '좋아요' 및 '팔로우' 하시면
매일 유익한 정보와 실시간 이슈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