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의 이슈

[키앤코어] 메시와 음바페의 대결! 예상 승률은?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프리뷰

by 키앤코어 2022.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키앤코어입니다.

오늘은 축구 관련 소식 전달드립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가 크로아티아를 3대 0으로, 프랑스가 모로코를 2대 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는 주말에 치러집니다.

19일이 되는 자정에는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결승전이 치러집니다. 메시에게는 마지막 월드컵, 프랑스에게는 2연패가 달린 경기입니다. 양 팀의 라인업이 어떨지 미리 살펴보시겠습니다.

먼저 아르헨티나입니다. 마르티네스(아스톤 빌라)가 수문장으로, 수비에는 아쿠냐(세비야)와 몰리나(AT마드리드)가 풀백, 로메로(토트넘)과 오타멘디(벤피카)의 4백 구성이 예상됩니다.

미드필더에는 파레데스(유벤투스)와 맥앨리스터(브라이튼)이 중앙에, 좌측에 엔조 페르난데스(벤피카), 우측에 데 파울(AT마드리드)이 배치되어 4미드를 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수에는 좌측에 지난 경기에 큰 활약을 보였던 훌리안 알바레스(맨시티), 우측에는 라스트 댄스 중인 주장 리오넬 메시(PSG)가 출전해 4-4-2 포메이션 구성이 예상됩니다.

먼저 프랑스입니다. 요리스(토트넘)가 수문장으로, 수비에는 테오 에르난데스(AC밀란)와 쿤데(바르셀로나)가 풀백, 코나테(리버풀)과 바란(맨유)이 출전해 4백 구성이 예상됩니다.

미드필더에는 후방에 라비오(유벤투스)와 추아메니(레알 마드리드)가 투 볼란치를, 좌측 미드필더에는 음바페(PSG), 우측 미드필더에는 뎀벨레(바르셀로나)가 배치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형 미드필더에 앙투안 그리즈만(AT마드리드)이 나설 것으로 보이며, 원톱으로는 올리비에 지루(AC밀란)가 출격하여 4-2-3-1 포메이션을 구성할 것이 예상됩니다.

어느 팀이 우승해도 새로운 역사를 쓰는 이번 월드컵 결승전. 스포츠 예측 사이트인 OPTA는 아르헨티나의 승리 35.1%, 프랑스의 승리 35%로 팽팽한 경기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이상 키앤코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키앤코어를 '좋아요' 및 '팔로우' 하시면
매일 유익한 정보와 실시간 이슈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